반응형
애플펜슬2세대는 패드에 부착을 해서 충전을 해야하는 특성상, 사실 그립보다는 얇은 케이스나 스킨을 추천하고있어요. 특히 수많은 스킨이나 케이스 중에서 제가 정말 100번을 추천해도 모자랄만큼 좋아하는 케이스를 소개합니다.

으.. 로즈골드 컬러 진짜 잘 뽑아낸거 같아요

SUPCASE 라는 브랜드 제품이고 이 회사에서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는것 같아요. 핸드폰 케이스라던가, 아이패드케이스 등등 여러종류의 악세사리가 있습니다.

 

제가 이 케이스를 알게된건 아마존 캐나다 사이트인데요, 처음에는 로즈골드 말고 검정색 컬러를 주문했었는데, 저희집에 개가 2마리 인지라 개털+먼지가 많이 붙으면 너무 티가 나서 로즈골드 컬러로 교체를 했거든요? 근데 생각보다 컬러가 너무너무 예쁜거예요. 아마 제가 이 이후로 갑자기 핑크 덕후가 되가지고.. 아이패드 케이스도 핑크로 사고 막 그랬었다죠? 

 

보라빛이 영롱하게 빛나는 케이스를 뜯으면 바디케이스랑 펜촉부분에 끼울 펜촉 뚜껑(?)을 여유분 3개가 개별포장되어 깔끔하게 들어있어요. 펜촉부분에 씌우는 커버같은 경우는, 만약을 대비해서 펜슬을 바닥에 떨궜을때 방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대신 그 뚜껑을 끼운채로 펜슬을 쓸 수는 없습니다. 실리콘두께가 생각보다 두꺼워요~ 

 

기존에 사용하던거보다 두꺼워서 그립감이 더 좋아요.

이 애플펜슬 케이스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다른 케이스들(아마 Supcase 제외하고 비슷한 두께일거예요)에 비해서 두툼한 실리콘인데, 예전에는 저도 얇은 실리콘 케이스를 선호했었거든요. 그냥 애플펜슬 2세대보다 아주 쪼금만 두꺼워졌으면 좋겠다 싶었었는데, 얇은 실리콘 케이스들은 오래 쓰다보면 금방 헐거워졌어요. 펜슬자체의 열기와, 제 손에서 나오는 열기(ㅋㅋㅋ)가 합쳐져서 더 빨리 헐렁해져서 가끔 펜슬을 사용할때마다 케이스가 움직이는 느낌? 그리고 생각해보면 애플펜슬 자체가 얇아서 그립감이 안좋아서 케이스를 샀던거였는데 왜 나는 얇은 케이스를 사서 썼는지..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큰편이기도하고, 볼펜도 3색 볼펜같은거를 좋아하거든요. 이 케이스를 끼운 애플펜슬 2세대가 딱 그 3색 볼펜 잡는 그립감이 느껴져서 손이 더 편했어요. 실리콘이라서 당연히 촉감도 좋구요. 아 근데 엄청 부들부들한 재질은 하니고,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먼지가 붙는다고했죠? 그 약간 촉촉한느낌? 그런느낌이예요.

 

그립감도 좋고, 충전도 잘됩니다. 물론 더블탭도!

애플펜슬 2세대는 한쪽면이 충전단자라서 납작하게 컷팅이 되어있기때문에, Supcase 도 애플펜슬 모양에 맞춰서 한쪽면이 납작하게 생겼어요. 그 모양 그대로 쭈욱 밀어서 넣어주면 잘 들어갑니다.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패드에 부착을 해야되기때문에, 부착면은 두께가 조금 얇은 편이예요. 그 덕에 애플펜슬 충전할 때, 케이스를 빼지 않아도 되고,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시는 더블탭 기능도 아주 잘 먹힙니다:) 

 

펜촉 커버를 보관할 때는 이렇게 하면 좋겠죠?

펜슬 케이스에 클립부분이 있어서 정말 볼펜 마냥 호주머니에 넣어서 보관하는 것도 가능하고, 펜촉 커버부분을 잠시 껴놓고 사용하는것도 사능해요. 커버를 잃어버릴 위험이 더 줄어들것같아서 아주 좋은 방법이죠! 물론 여유분이 2개나 더 있지만^^

 

사용할때 헐거움도 진짜 거의 없어요.

이 케이스는 한번 끼면 분리를 할일이 전혀 없어서, 최근에 사진좀 찍으려고 분리를 했더니 펜슬이 잘 안빠지더라구요. 그럴때는 사진처럼 클립부분 플라스틱을 빼주시면 케이스에 있는 구멍들로 공기가 나오면서 쑤욱 잘 빠져나와요~ 클립부분은 뺐다 꼈다 가능하니까 걱정안하셔도 되구요 :)

 

예쁜 케이스, 그립들 다 추천해드렸지만(저도 그립이 도대체 몇개인지....) 결국 종착은 Supcase 인것같아요. 이 케이스처럼 만능인 케이스가 또 여러 종류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구디푸디 애플펜슬 2세대 듀오 케이스 스킨 세트, 스카이, 핑크, 1세트supcase 애플펜슬 2세대 케이스 프리미엄 실리콘, 1개, 블랙아이패드 애플 펜슬 애플펜슬 2세대 보호 케이스, pp006, 2

 

링크를 통해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글, 사진, 영상 by 헤일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